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TheEastLight.) 의 폭력 방조에 대한 기자회견 과 소속사 김창환 대표의 명예훼손 대응 기사모음입니다.




현재 더 이스트라이트 (TheEastLight.) 의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http://www.medialine.kr) 와 공식홈 모두 데이타 전송초과로 접속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김창환(55)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가 자신의 회사 소속 밴드인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에게 폭언을 일삼았다는 주장이 나왔다. 특히 김 프로듀서가 프로듀서 A의 더이스트라이트 멤버들에 대한 폭행을 방조했다는 의혹이 더해지면서 논란이 증폭되고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 드러머 이석철(18)은 19일 광화문 변호사회관 조영래홀에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은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미디어라인 A PD부터 상습적으로 맞았다"면서 "부모에게 알리면 죽인다는 협박도 상습적이었다"고 주장했다. 회사 지하 연습실, 녹음실, 옥상 등지에서 야구방망이, 걸레자루 등으로 엉덩이 등을 수차례 맞았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석철은 김 프로듀서에 대해 "이런 폭행 현장을 목격하고도 '살살해라'라며 방관했다. 대표님은 멤버들의 상처도 치료해주지 않고 방송에 출연시켰다. 이승현은 트라우마로 정신과 치료도 받고 있다"고 폭로하며 눈물도 쏟았다.

2016년 데뷔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이 모두 미성년자여서 논란은 증폭되고 있다.

미디어라인은 전날 "김창환 총괄 프로듀서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을 어린 연습생 시절부터 지난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애정을 가지고 부모의 마음으로 가르치거나 훈계한 적은 있어도,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

김 프로듀서는 1990년대 '미다스의 손'으로 통했다. 김건모, 박미경, 홍민경 등의 히트곡을 양산했다. 듀오 '클론', 가수 채연 등을 발굴하기도 했다.




김창환 "더이스트라이트 대해 폭언·폭행 없어..명예훼손 대응"

뉴시스

다음

네이버

 


김창환 "더 이스트라이트 폭행 방조 NO..명예훼손 적극 대응"

스타투데

다음

네이버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4년간 소속사 피디에 폭행당했다"

한겨레

다음

네이버

 


김창환 "이석철 기자회견 보며 가슴 아파..폭행 사주·방조 안 했다"

YTN

다음

네이버

 


더 이스트라이트 "감금 후 맞아 머리 터져.. 김창환은 '살살하라'더라"

국민일보

다음

네이버

 



*) 오늘(10월19일) 더 이스트라이트 관련해서 기자회견이 있었는데요, 안타까운 일입니다. 빨리 좋게 해결되어 밝고 왕성한 활동했으면 합니다.!


*) [MV] 더 이스트라이트 (THEEASTLIGHT.) - 설레임(LOVE FLUTTERS)

블로그 이미지

둘다행복

다름 틀림 그 틈에서

,